MY MENU
제목

알로에미용비누 주원료

작성자
굿알로에
작성일
2014.02.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53
내용
알로에미용비누의 비누베이스의 주원료: 코코넛

독특한 제조 노우하우로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 계면활성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코코넛 지방산인 C12- C18의 포화지방산을 사용한 천연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 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누제조에 첨가하는 화학성 계면 활성제( LAS, SLES ) 제품과 식물성 계면 활성제로 만든 한일물산 비누의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일물산 진생콜라겐  씨오일 첨가로 거품의 밀도와 보습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화학성 계면 활성제 대신에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제조시 화학성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여 제품을 단단하게 하고 세정작용을 하는 거품이 나게합니다. 계면활성제의 위험도는 비누 받침대까지 녹일 정도입니다

유해한 화학성 때문에 일반 화학비누 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가지분이 또는 아토피 환자가 사용하면 피부에 발진이 생기고 가려움을 유발함니다.
그래서 피부과 의사들은 한결 같이 아토피에는 비누사용을 금기시 합니다.

그러나 한일물산 특수제조 비누는 아토피 환자가 사용하면 아토피 가려움증이 없어 지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아주 좋습니다.

놀라운 거품력 한일물산 비누에 첨가된 천연 식물성 계면 활성제는 코코넛 오일에서 라우릭산과 미리스틱산, 팔미틱산, 스테아릭산의 배합량을 엄선 조절하여 불포화지방산은 없애고 인체에 자극적인 탄소수가 적은 캐프로익, 캐프릴릭 지방산은 제외, 첨가하지 않았으며 이러한 오랜 노하우로 크리미한 거품을 풍성하게 자연의 거품으로 만들어 줄뿐 아니라 화학비누보다 더 단단하고 오래 사용하여 경제적이며 종이 두께 까지 얇아져도 사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알로에팜에 알로에미용비누는 알로에원료를 한일물산에 보내서 만들고 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