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알로에 목욕법

작성자
굿알로에
작성일
2014.08.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97
내용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알로에 목욕법

 

1. 1인용 욕조에 물을 담고 알로에 아보레센스 분말 0.5그람을 넣는다.

목욕에 쓰는 알로에는 아보레센스가 좋은데 너무 많이 넣으면 피부가 따끔거릴 수 있으므로 각자 적정량을 조절한다.

 

2. 욕조에 들어가지 전에 비누로 온몸을 깨끗이 씻는다.

 

3. 욕조에 들어가 몸이 더워질 때까지 온몸을 푹 담근다. 그러면 알로에의 약 성분이 피부를 통해 흡수되면서 피로가 풀린다.

 

4. 미리 머리를 감은 뒤 욕조에 머리를 담그면 비듬 치료는 물론 모발 건강에도 좋다.

 

5. 욕조에서 나오면 보통 목욕 때보다 몸이 덥고 땀도 많이 나는데 이는 알로에가 혈액순환을 더욱 촉진시켰기 때문이다.

따라서 알로에 목욕 후에는 한기가 드는 일이 없다.

 

6. 몸의 물기를 없앤 뒤 알로에 베라의 젤리질로 얼굴을 비롯해 온몸에 바르면 최고의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효과 :

 

피부를 매끄럽고 희게 하는 알로에 성분이 온몸에 스며드는 알로에 목욕법은 가장 이상적인 건강법으로, 주 1~2회 계속하면 얼마

지나지 않아 탄력 있고 운기나는 피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예로부터 의료 및 미용 효과 때문에 유자탕이나 창포탕을 했다는

기록을 볼 수 있는데, 알로에 그 어떤 목욕법보다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 강력한 효과를 원하거나 알로에 목욕에 익숙해지면 아보레센스 분말의 양을 늘려도 된다.

미녀의 대명사로 알려진 고대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매력과 아름다움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로 알로에 목욕이나 알로에를 이용한 피부 미용 때문일 것이라고 추측하는 학자들도 있다는 사실도 있다.

[기적의 식물 알로에 다시보기]발췌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